맛있는 데이트2010.08.19 16:14



  오늘은 맛있는 장어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유명세를 탄 곳이라 이미 가보신 분들도 많을 듯 하지만 아직 못 가보신 분들은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몸보신 하고 오셔요. 이 집은 맛도 맛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 온 가족이 모두 가서 배 터지게 먹어도 부담이 별로 없답니다.  고고~!!






 

INTERIOR

  네비게이션에 갈릴리농원이라고 치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길가에 양쪽으로 바로 보이기 때문에 찾기에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주말 점심때 갔더니 줄을 엄청나게 서 있어서 한시간 가량 기다리다가 들어갔습니다. 농원 뒤편으로 산이 있는데 의자며 앉을 거리들을 가져다 놔서 시원한 산바람 맞으며 지루하지 않게 기다렸네요.

  내부 사진을 따로 못 찍었는데 실내가 꽤 넓은 편이고 다니기에 불편하지 않을 만큼 테이블거리도 적당한 편입니다. 다만 여름이고 숯불을 이용하다 보니 에어콘도 무용지물. 실내가 좀 더운 편입니다.






국내산 장어

  요즘 가격이 저렴한 장어들은 중국산도 많다고 하는데요. 갈릴리 농원은 가족끼리 분업해서 형이 인근에서 양식장을 하고 동생분이 농원을 한다고 해요. 양식장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좋은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즐겨 가는 장어집은 일산에 만가인데요. 만가 보다는 장어크기가 조금 작고 얇은 듯하지만 익으니 통통하니 살이 올라오네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맛은 굿!!!입니다. 우와~ 4명이 2kg 먹고 80,000원 다른곳에서 2kg 먹으려면 배는 줘야하는데...  양이 많으신 분이 아니라면 1kg하고 500g만 더 추가해서 먹으면 적당할 듯 싶어요.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혼났어요.



셀프 시스템

  갈릴리 농원에서는 장어만 팝니다. 각종소스와 쌈장, 야채는 셀프로 가져다 드셔야 합니다.. 장어만 팔면 밥은...? 반찬은...? 당연 들고 가셔야 합니다. 저기 왼쪽에 뚝배기 살짝 보이시나요? 저희는 뚝배기랑 된장찌개, 밥, 김치 요로케 들고 가서 먹었는데요. 제가 음식점에 가면 스끼다시나 반찬을 좋아하는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갈릴리 농원은 장어가 워낙 푸짐해서 다른건 솔직히 별로 필요가 없네요. 장어를 숯불에 올려놓고 소금 슬슬 부려서 노릇노릇 익혀 적당히 잘라 먹으면 끝~!

 나오면서 옆에 보니 조그마한 마트가 하나 있더라고요. 안가져가신분들은 마트에서 간단히 사시면 될거 같아요.


  장어 맛있는 집은 참 많죠. 전부 가보는 것이 저의 미션이고요..ㅎㅎ 갈릴리 농원은 너무 맛있어서 돌아가시겠다 이런건 아니였지만 저렴한 가격에 든든히 먹을 수 있어서 나오면서  꽤나 뿌듯한 집이였습니다. 앞으로 비싼 곳은 좀 자제하게 될 정도로 가격대비 훌륭했습니다. 불친절하다는 평도 있었지만 제가 갔을때에는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셨구요 그래서 더 기분좋게 밥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올릴 사진이 없다는...다음번에는 더 많은 사진과 글로 유익함을 드리겠습니다.       
이만 총총...


Menu List  | 갈릴리 농원                               
01 소금 장어구이 단일메뉴
     (
양념구이 없음!!)1kg                                                                 40,000        

                                      

 

 
 
 
 
 
 
신고
Posted by 즈이♩